본문 바로가기
여행꿀팁

아름다운 역대급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세계 여행지 10위

by Tanyo 2019. 4. 12.
반응형

완벽한 휴가의 요소는 사람마다 굉장히 다릅니다. 어떤 이들은 단지 편안한 시간을 갖기를 원하지만, 다른 이들은 여행 중에 완벽한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어야만 합니다. 정보의 바다, 인터넷을 검색하면 다양한 사람들이 찍은 여행지들의 인상적인 사진 작품으로 가득하며 요즘 젊은 세대들은 대부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그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합니다. 인스타그램과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에 따른 세계에서 가장 인기 좋은 여행지 순위를 매겨봤습니다. 

 

이 목록을 만들기 위해 트립어드바이저는 여행객들이 2018년에 가장 많은 투어를 예약했던 도시를 조사했으며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여행지 사진들의 순위와 비교 분석했습니다. 뉴욕에서 산토리니까지, 인스타그램에서 평가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며 가장 사진이 아름답게 나오는 인기 좋은 세계 여행지 10군데를 소개합니다. 

 

 

 

 

 ◀ 조이의 즐거운세상, 영상으로 구독하시려면 눌러주세요

 

하얀 건물과 밝은 파란 지붕으로 유명한 그리스의 산토리니

10위. 산토리니, 그리스(Santorini, Greece)


그림 같은 흰색과 파란색의 건축물과 멋진 해변이 잘 어우러진 이 곳은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로 언제나 붐비는 곳입니다. 내 카메라가 있다면 직접 찍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더 멋지고 완벽한 사진을 찍기 위해 전문 투어를 예약하고 있습니다. 이 것은 아테네 포토 투어가 제공하는 스냅 촬영 투어인데 산토리니를 산책하는 동안 전문 사진작가가 붙어서 자연스러운 인물 사진을 찍어줍니다. 포즈를 취하고 찍는 사진이 아니기에 나의 자연스러운 웃음과 모습을 사진 속에 담을 수 있다고 하네요. 

 

 

베니스의 곤돌라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로 유명하다. 

9위. 베니스, 이탈리아(Venice, Italy)


베니스 시내를 가로지르는 운하를 따라 곤돌라를 타면 독특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베니스의 거리와 넘실거리는 베니스의 운하, 그리고 곤돌라와 하나가 되어 남겨지는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 남들과 다른 색다른 사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완벽한 장소라고 소문이 난 곳입니다. 

 

 

도쿄의 밝고 현란한 빛은 굉장히 역동적인 사진을 만들어 냅니다. 

8위. 도쿄, 일본(Tokyo, Japan)

 


도쿄는 모든 순간에 아름다운 곳이지만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밤 시간이 되면 더 아름다운 공간, 더욱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도쿄의 야간 사진투어는 밝게 빛나는 도시의 사진을 찍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굉장히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밝게 빛나는 옐로우나이프의 북극광

7위. 옐로우나이프, 캐나다 노스웨스트(Yellowknife, Northwest Territories, Canada)


캐나다 북극 투어에서 열리는 북극광 투어는 완벽한 인스타그램용 사진 촬영을 위해 최고의 포인트를 당신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시드니의 일몰은 당신이 꼭 봐야하는 장면입니다. 

6위. 시드니, 호주(Sydney, Australia)


시드니는 아름다운 랜드마크로도 유명하지만 사실 그보다 더 멋진 것은 바로 일몰입니다. 시드니의 일몰이 얼마나 근사한지에 대해서는  2018년 '픽쳐 미 시드니(Picture Me Sydney)'의 '시드니 일몰 촬영 투어(Sydney Sunset Photography Tour)'의 놀라웠던 인기가 말해주고 있습니다. 일몰 사진을 전문으로 찍는 사진사가 함께 동행하여 3시간 30분 동안 시내 관광을 안내하며 순간순간의 일몰을 촬영하는 각도와 기법, 포인트를 알려주는 투어라고 하네요. 이 투어에 조인하지 않더라도 자신의 카메라가 있다면 일몰을 찍으러, 또는 보러 시드니에 한번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전거로 바르셀로나 시내를 관광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5위. 바르셀로나, 스페인(Barcelona, Spain)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진투어는 자전거를 타고 다니면서 시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를 촬영하는 것인데요. 바르셀로나에서는 E-바이크를 타고 사진을 찍으러 다니는 투어에 조인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여유롭게 시내를 돌아다니면서 사그라다 파밀리아나 아름다운 해변과 같은 랜드마크들을 촬영해보세요. 

 

 

하와이에서 찍는 셀카는 어떤 각도로 찍든지 완벽합니다. 

4위. 오아후, 하와이(Oahu, Hawaii)


열대지방의 멋진 사진으로 가장 유명했던 인스타그램 사진들의 배경은 바로 하와이였습니다. 하와이에서 만나는 그림같은 해변은 우리에게 무수히 많은 사진 촬영의 기회를 주며 해변 샷을 남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공간입니다.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거나 개인 카메라로 사진 촬영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이 곳을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더 아름다운 사진과 장소를 촬영하기 위해 '오아후 사진 투어(Oahu Photography Tours)'의 '아름다운 하와이 사진 투어(Beautiful Hawaii Photo Tour)'에 조인했습니다. 6시간 동안 이어지는 이 투어는 코올라우 산맥과 와이마날로 베이 비치파크의 모래사장과 같은 사진으로 남길만한 가치가 있는 장소로 여러분들을 데려갑니다. 

 

 

로바니미의 북극광은 여러분들에게 다채로운 색감의 북극광 촬영기회를 줍니다. 

3위. 로바니미, 핀란드(Rovaniemi, Finland)


북극광은 사진을 찍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사진에 대한 수많은 열망과 영감을 줍니다. 2018년 로바니미는 세계의 '오로라 보레알리스(aurora borealis)'를 볼 수 있는 여행지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북극광은 지역에 따라 오로라, 극광, 오로라 보레알리스 등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라플랜드 웰컴(Lapland Welcome)'의 북극광 사진 투어는 북극의 밤 5시간 동안 진행되며 여러분들에게 말로 형언할 수 없을만한 놀라운 사진을 남겨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뉴욕 센트럴 파크는 사진 촬영을 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2위. 뉴욕시티, 미국(New York City, US)


센트럴 파크의 푸르른 녹색빛에서부터 타임스퀘어의 밝은 빛에 이르기까지, 뉴욕에서는 촬영하는 사진들은 여러분에게 놀라울만큼의 완벽함으로 여러분을 압도할 것입니다. 2018년 뉴욕을 방문한 여행자들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조인한 투어는 바로 '포토트랙 투어(Photo Trek Tours)'의 사진촬영 투어입니다. 개인적인 풍경사진을 찍고자 이 곳을 방문했다면 이 투어는 여러분들에게 알맞지 않겠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완벽한 인생 샷을 남기고자 이 곳을 방문했다면 이 투어에 조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벽한 맞춤형으로 전문 사진작가가 여러분을 서포트하며 사진을 찍어줍니다. 센트럴 파크의 잔디밭과 나무 아래에서, 맨해튼의 상징적인 장소에서, 또는 당신이 걷거나 뛸 때, 장난을 치거나 대화를 하는 모든 모습 등이 잡지에서 보는 화보처럼 아름답게 남겨질 것입니다. 

 

 

프랑스 파리의 수많은 유적지에서 당신의 특별한 사진을 남기세요. 

1위. 파리, 프랑스(Paris, France)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폭팔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 사진은 역시 프랑스의 파리입니다. 숨 막히게 웅장하고 아름다운 에펠탑에서부터 놀라운 역사의 현장, 루브르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이 파리를 선호하고 사랑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것은 절대 놀랄만한 일이 아닌 아주 당연한 일이 되었습니다. 

 

2018년 가장 인기 있었던 사진 투어는 '파리의 맛(A Taste of Paris)'에서 진행된 '파리 걷기 투어(Private Paris Walking Tour)'입니다. 한 개인 사진작가가 2시간 동안의 여행 동안 한 팀을 위해 무려 150장의 아름다운 사진을 남겼다고 합니다. 셀카를 찍는 것만으로도 정말 아름다운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겠지만, 그 이상을 원한다면 이런 투어에 조인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X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