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쁜아침 당신의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는 27가지 신박한 아이템

by Tanyo 2019. 4. 4.
반응형

현대인들의 하루는 굉장히 바쁘게 돌아갑니다. 특히 이른 아침에는 더욱 정신없기 마련이죠. 여러분들의 아침 시간은 어떤가요? 아침에 눈 뜨면 씻고 머리도 하고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도 해야 하고 그 와중에 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간단한 아침식사도 준비해야 하죠. 오늘은 여러분들의 바쁜 아침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는 27가지 신박한 아이디어 상품을 알아봤습니다.  

 

 

 

 

 ◀ 조이의 즐거운세상, 영상으로 구독하시려면 눌러주세요

 

 

 

아침 식사(Breakfast)


 

 

1. 플립핀 판타스틱(Flippin’ Fantastic)


플립 핀 판타스틱을 사용하면 팬케이크 7개를 한 번에 만들 수 있어서 아침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반죽만 미리 준비하면 되겠죠?

 

 

2. 토볼로 노른자 분리기(Tovolo Yolk Out Egg)


토볼로 노른자 분리기는 달걀노른자를 분리할 때 어려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노른자를 깔끔하게 분리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3. 원클릭 버터 커터(One Click Butter Cutter)


원클릭 버터 커터는 블럭형 버터 사용을 더욱 쉽게 도와줍니다. 여태 칼로 자르거나 슬라이서로 자르는 게 번거롭지 않으셨나요?

 

 

원클릭 버터 커터를 사용하면 딱 한번의 클릭으로 필요한 소량의 버터를 잘라줍니다. 

 

 

4. 베이컨 익스프레스(Bacon Express)


베이컨 익스프레스를 사용하면 여러장의 베이컨을 한 번에 간편하게 구울 수 있습니다. 이리저리 기름 튈 일이 없어 더욱 편리하죠. 

 

 

5. 치즈강판 믹싱볼(cheese grater and mixing bowl)


믹싱볼에 치즈강판이 합쳐진 것이 바로 이 제품입니다. 치즈를 가는 것도 편리하지만 반죽을 할 때도 이리저리 튀지 않도록 도움을 줍니다. 

 

 

6. 버터 브라더스 튜브(Butter Brothers tubes)


버터 브라더스 튜브는 최고의 버터 스프레더입니다. 지금까지 버터를 바를 때마다 나이프를 사용하셨나요? 버터 브라더스 튜브를 사용하면 버터나이프 없이 쉽게 버터를 바를 수 있습니다. 

 

 

7. 시트러스 슬리커(Citrus Slicer)


시트러스 슬리커를 사용하면 오렌지나 사과 등의 과일을 한 번에 여러 조각으로 자를 수 있습니다. 

 

 

8. 마스터 팬(Masterpan)


마스터 팬을 사용하면 한 번에 5가지 이상의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 전체를 한 번에 요리해주는 마스터 팬입니다. 

 

 

9. 듀얼 샌드위치 메이커(Dual Breakfast Sandwich Maker)


듀얼 샌드위치 메이커를 사용하면 한 번에 샌드위치를 2개나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재료를 한번에 넣고 굽기만 하면 끝입니다. 

 

 

10. 토볼로 팬케이크 펜(Tovolo Pancake Pen)


토볼로 팬케이크 펜에 팬케이크 반죽을 넣어 사용하면 내가 원하는 양의 팬케이크 반죽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준비하기(Getting Ready)


 

11. 인스타일러 글로시(InStyler Glossie)


인스타일러 글로시를 사용하면 머리를 곧게 펴는데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국내에도 비슷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12. 비어드 빕(Beard Bib)


잘린 수염을 받아주는 기능을 하는 비어드 빕은 세면대와 바닥에 지저분하게 떨어진 당신의 수염을 깔끔하게 모아줍니다. 

 

 

13. 플래쉬 뷰티 플립북(Flesh Beauty Flipbook)


플래쉬 뷰티 플립북을 사용하면 더욱 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다. 총 100장으로 이뤄진 갖가지 컬러의 플립북으로 이제 손쉽게 얼굴에 문질러 화장을 해주세요.

 

 

기본적인 얼굴 커버는 물론 볼터치 효과 등의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다. 

 

 

14. 라쉬푸드 메이크업 지우개 펜(LASHFOOD Makeup Eraser Pen)


라쉬푸드 메이크업 지우개 펜을 사용하면 눈썹, 아이라인, 립 라인 등 잘못 그린 부분을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아이라인 실수에 면봉 사용하지 말고 메이크업 지우개 펜을 사용해보세요. 

 

 

15. 포니 드라이(Pony Dry)


포니 드라이는 두피만 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머리카락은 건조한 편이지만 두피에 기름기가 많다면 포니 드라이를 착용한 다음 두피를 샴푸해주세요. 포니 드라이의 주머니 속으로 쏙 들어간 머리카락에는 물이 닿지 않고 두피 쪽 머리카락과 두피만 깔끔하게 씻어낼 수 있습니다. 

 

 

16. 퀵캣 스트립스(QuikKat Strips)


큇캣 스트립스는 어려운 아이라인을 한 번에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릴 적 판박이 스티커를 붙이던 것처럼 그저 알맞은 위치에 붙이면 끝이죠. 

 

 

17. 눈썹 스탬프(Stamp on your brows)


완벽한 눈썹을 그리기 위해서 우리는 아침에 꽤 긴 시간을 소모합니다. 하지만 눈썹 스탬프를 사용하면 도장 찍듯이 빠르게 눈썹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18. 아이쉐도우 스탬프(Stamp Crease)


아이쉐도우 스탬프 '스탬프 크레이스'를 사용하면 간단한 눈화장은 물론 아주 화려한 파티 화장까지 순식간에 가능합니다. 

 

 

19. 아이오닉 헤어 브러쉬(Ionic Hairbrush)


아이오닉 헤어 브러쉬는 휴대가 가능한 작고 간편한 빗입니다. 이 빗으로 머리카락을 빗어주면 정전기 방지는 물론 머리카락이 아주 쉽게 차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 레이엔고 코스모(Lay-n-Go Cosmo)


레이엔고 코스모는 모든 화장품과 화장 도구들을 한 번에 보관하기 쉬우며 찾는 것 또한 굉장히 간편하게 도와줍니다. 모두 모아서 주머니로 보관했다가 사용할 때는 그대로 펼쳐서 사용하면 되죠. 

 

 

21. 올인원 메이크업 스텐실(all-in-one makeup stencil)


올인원 메이크업 스텐실을 사용하면 얼굴 전체의 화장을 조금 더 손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22. 만능 칫솔(Rinser Brush)


이 칫솔을 사용하면 더욱 빠른 양치질을 할 수 있습니다. 손이나 컵을 쓰지 않아도 쉽고 간편하게 입 안을 헹굴 수 있죠. 

 

 

 

의상 코디(Your Outfit)


 

23. 미니 다리미(Collar Perfect)


그 이름에 걸맞게 이 미니 다리미는 셔츠의 깃을 다림질하는데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펴서 사용도 가능하기에 간단한 바지 다림질도 가능합니다. 이 정도로 작은 다리미라면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겠죠? 

 

 

24. 주빗 신발 자석(Zubits shoe magnets)


주빗 신발 자석을 사용하면 신발끈을 풀고 묶기 위해 시간을 낭비할 일이 없어집니다. 간편하게 원터치로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습니다. 

 

 

25. 투인원 슬리퍼(two-in-one slippers)


이 투인원 슬리퍼는 아침에 슬리퍼를 신고 집 안에 있다가 문 밖으로 뛰어나가기에 아주 좋은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26. 플리퍼 다리미판(Flippr)


플리퍼 다리미판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 셔츠의 양면을 빠르게 다릴 수 있는 양면 다리미판입니다. 다리미판을 회전시킬 때 다리미를 올려둔 곳은 회전하지 않아 안전하니 걱정 마세요.

 

 

일어나기(Actually Waking Up)


 

27. 소닉 블라스트 알람시계(Sonic Blast Alarm Clock)


소닉 블라스트 알람시계는 여러분을 반드시 일어날 수 밖에 없게 만들어 줍니다. 시끄러운 알람 소리는 물론 시계 옆에 붙어 있는 작고 동그란 것이 쉴 새 없이 움직이며 시끄러운 소리를 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XD

 

반응형

댓글